시사/인권 > 시사/인권
광주전남지역암센터 ‘퀴즈 이벤트’ 진행
27일~5월8일…30명에 상품권...화순전남대병원 홈피 통해 응모
 
오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0/04/28 [22:0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오현정 기자】화순전남대학교병원(원장 신명근) 광주전남지역암센터(소장 김석모)개원 16주년을 맞아 27일부터 오는 58일까지 퀴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병원의 개원 16주년을 기념하고, ‘전남지역암센터광주전남지역암센터로 통합돼 재출범했음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다.

 

응모방법은 화순전남대병원 홈페이지(www.cnuhh.com)내 팝업창 퀴즈 이벤트란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오는 5월 중순께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 모바일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광주전남지역암센터는 지난 2004년 화순전남대병원 개원과 함께 국가 지정 전남지역암센터로 출발, 암진료·연구·암예방 관리사업 등을 추진해왔다.

 

이후 2008년 호스피스 완화의료 전문기관 지정, 2015년 전남금연지원센터 지정, 2017년 광주·전남지역 암생존자 통합지지 센터 수행기관 선정, 2019년 광주·전남·제주권역 호스피스센터 지정 등 암관리를 위한 각종 사업들을 선도적으로 수행해왔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말 보건복지부로부터 광주전남지역암센터로 확대 지정받아 통합 운영돼오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남대병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