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정치/사회
[iBN일등방송 ] 임용수 도의원, 정철희 함평군수 예비후보 지지 선언
정철희 함평군수 예비후보 “군민으로부터 부여된 ‘마지막 소임’ 반드시 완수해내겠다”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0/03/18 [21:2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임용수 도의원이 18일 오후 2시 함평축협 3층 한우프라자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정철희 함평군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임 도의원은 “최근 자신이 함평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할 예정이었으나 정철희 예비후보와의 논의 끝에 개인보다는 군이 먼저라는 선군 후사의 정신으로 정철희 예비후보와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정철희 함평군수 예비후보와 임용수 도의원이 손을 잡고 번쩍 들어올리며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 강창우 기자

 

임 도의원은 “제가 못 다한 ‘민생 속 따뜻한 정치’는 ‘정책 연대와 공조’를 통해 정철희 후보께서 빠짐없이 실천해 주실 것이라 믿는다” 며 “정 후보님과 손잡고 군정과 도정을 통해 인구 5만의 희망찬 함평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임 도의원은 이번 함평군수 선거에서 정 예비후보의 선대 본부장을 맡는다.

 

정철희 예비후보는 “이번 임용수 도의원과의 단일화 과정에서 함평군민들이 바라는 바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우리 군민으로부터 부여된 제 인생의‘마지막 소임’을 임용수 도의원과 손을 잡고 꼭 완수해내겠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함평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