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정치/자치
전남지역 더불어민주당 “불공정 단수철회 ·부적절” 반발
이개호 현역 상대 반발...일부 지역민들 줄이어 기자회견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0/02/20 [19:4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제21대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 민주당이 전남지역 후보자들이 서서히 들어나자 이개호 의원(담양함평영광장성)지역구의 경우 당이 강조해온 현역 경선원칙이 무너지면서 오후2시 전남도의회 프리핑룸에서 예비후보 지지자들과 지역민들의 반발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단수공천에서 경선지역으로 변경을 요구하며 반발하고 나섰다.
 
  지난19일 더불어민주당 공직자선거후보추천관리위원회(이하 공관위)는 21대 국회의원 선거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이개호 현 의원을 단수 추천이 발표되면서다.
 
 담양함평영광장성 정책실천혐의회 준비위원회 및 영광군민 일동이란 명칭으로 성명서를 발표(정 유)한 이들 주민들은 6년간 의정생활속에 현역의원으로서 부적절한 의정생활을 해온 이개호 의원에게 중앙당의 방침이라고 했던 현역 지역 경선원칙을 외면하고 단수공천은 있을 수 없다며 즉각 단수공천을 철회하고 정당한 경선을 요구했다.
 
  이들은“담양함평영광장성 정책실천혐의회 준비위원들과 영광군민은 합심해 민주당 공관위은 이개호 단수공천을 철회하고 경선 진행을 강력히 촉구하며 요구가 관철되지 않을 시 특단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최후통첩성 경고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정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