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고흥군, 2020 고흥 방문의 해 성공추진 MOU 체결
한국철도 전남본부-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와 협약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20/02/12 [15:46]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 2020 고흥 방문의 해 성공추진 MOU 체결   사진=고흥군 제공


[IBN일등방송=박종록 기자] 고흥군은 12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한국철도 전남본부,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와 ‘2020 고흥 방문의 해’ 성공추진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송귀근 고흥군수, 김양숙 한국철도 전남본부장, 이태호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장 등 3개 기관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은 2월말 예정인 고흥~여수 연륙·연도교 개통을 계기로 추진 중인 ‘2020 고흥 방문의 해’ 성공적인 추진과 고흥관광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3개 기관은 고흥군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활성화 전략 추진, 고흥군 여행상품 개발 및 마케팅활동 공동 추진, 고흥군 관광발전 도약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3개 기관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추이를 고려해 여행관계자 팸투어를 추진하고 각 기관의 홍보 플랫폼을 통한 고흥의 주요 관광지 공동 홍보 등의 구체적인 협력 사업에 대한 실무를 진행하기로 했다.

송귀근 군수는 “예기치 않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상황에서 국내·외 여행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2월말 개통예정인 고흥~여수 연륙·연도교 개통에 따른 고흥 관광수요를 사전에 대비하는 한편 한국철도의 모객능력 및 한국관광공사의 관광 전문지식과 마케팅 능력에 고흥군의 관광자원이 어우러지면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