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고흥군, 청년 CEO 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청년 창업가 대상 마케팅 비용 300만원 지원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20/02/05 [14:56]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청 전경


[IBN일등방송=박종록 기자] 고흥군은 오는 2월 21까지 만 19세 ~ 49세 이하, 공고일 기준 5년 이내의 창업가를 대상으로 ‘청년 CEO 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 CEO 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은 지역 청년 창업가들의 안정적인 지역정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생산품의 홍보 마케팅 비용 3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1차 서류 적격검토 이후 2차 사업 평가심의회를 거쳐 총 30명을 지원하며 심의회에서 동점자 발생시 세대원 수 직원 수 장애인 여부의 우선순위로 지원 창업가를 선정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지역 청년 창업가는 사업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서류를 구비해 주민등록상 읍·면사무소에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시행하는 청년 CEO 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을 통해 관내 업체의 자생력 확보와 안정적인 지역정착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 경제의 중심이 될 관내 청년 창업가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지역사회의 건강한 인구구조 선순환을 위해 청년 유턴 부부 정착 플러스 장려금 지원, 청년 유턴 집 수리비, 가업 승계 청년지원, 청년 도전 프로젝트, 청년 창업아카데미, 청년 부부 내 집 마련 대출이자 지원, 청년 디딤돌 주거안정 지원 등 맞춤형으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