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고흥군립도서관과 함께하는 신나는 겨울방학
6개 도서관, 15개 프로그램 운영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20/01/10 [16:1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립도서관과 함께하는 신나는 겨울방학   사진=고흥군 제공


[IBN일등방송=박종록 기자] 고흥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책에 대한 흥미와 창의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겨울 문화프로그램을 군립도서관과 작은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월부터 두 달간 운영되는 이번 겨울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북아트, 그림책과 함께하는 리딩푸드놀이, 신나는 업사이클링, 한자교실, 코딩교실, 토탈 공예 등 10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직장인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해 야간 프로그램인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등 5개 프로그램을 개설해 낮과 밤 언제든 참여할 수 있도록 폭넓게 운영한다.

특히 취미생활과 자기개발은 물론 책과 연계한 북아트, 리딩푸드놀이, 코딩, 프랑스 자수 등 신규개설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겨울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도서관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올 한해를 활기차게 보내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