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정치/자치
최영호 전 남구청장 “매니페스토” 출판기념회
17일 일요일 오후 3시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강항구 기자 기사입력  2019/11/11 [22:04]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항구 기자】최영호 전)남구청장은 11월 17일 일요일 오후 3시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주민과 함께 해온 약속의 실천과정을 엮은 책 “매니페스토‘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약속을 생명처럼 여기며 살아온 최영호의 정치철학을 담담하고 진솔하게 담았다. 전)남구청장 재임시절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과 스페셜에이(SA)등급을 받았던 내용과 진행과정, 주민과 함께 해왔던 풀뿌리 정치인의 삶의 궤적을 그렸다.
 
출판기념회는 토크쇼로 진행되며 이광재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사무총장과 송영길 국회위원, 김남국 변호사, 이대진 야구인 등이 출연 저자 최영호와 책 “매니페스토”를 통해 정치인생의 걸어온 길과 걸어갈 길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최영호 전)남구청장은 2010년부터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와 평가에서 전국 최초로 8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과 스페셜에이(SA)등급을 받았으며, 매니페스토 전도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최영호 전) 남구청장은 현재 더불어민주당 광주동남갑 지역위원장으로 내년 총선을 준비 중이다. 이번 출판기념회에는 이해찬 대표, 이인영 원내대표,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양승조 충남도지사, 정세균 전 국회의장, 박광온, 이형석 최고위원, 이개호, 우상호, 김두관, 최재성, 인재근, 송갑석, 서삼석 국회의원 등이 축하할 예정이다.
 
“매니페스토”란 한국에서는 정치인이 선거에서 예산확보 방안과 구체적 실행계획 등을 담은 선거공약의 의미로 쓰인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상을 꿈꾸는 석곡 흑돼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