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장흥군 솔관회, 창립 5주년... 쌓여가는 ‘희망나눔’
2014년 창립 이후 매년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품 전달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9/07/18 [14:18]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장흥군 관산읍 솔관회(회장 유용수)는 18일 정남진다목적회관에서 창립 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     솔관회는 지역 학생 6명에게 19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흥군 제공



이날 행사에서 솔관회는 지역 학생 6명에게 19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20Kg) 24가마를 관산읍에 전달했다.
 
‘솔관회’는 관산읍 주민들 중심으로 구성된 지역 순수봉사단체다.
 
지난 2014년 7월 출범한 이래 매년 지역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및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쌀 등을 전달하고 있다.
 
유용수 솔관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과 마음이 모여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희망의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 나누는 지역을 만드는 데 최대한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주 관산읍장은 “최근 어려운 상황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솔관회 회원들이 있어 마음이 따뜻하다. 사회적으로 소외될수 있는 이들에게 관심과 배려의 바탕이 되는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병 도시 보성에서, 명량 이순신리더십 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