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광주 서구, 꾸러기들의 여름숲체험, 여름 무더위 안녕
풍암생활체육공원 및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에서 프로그램 진행
 
김광식 기자 기사입력  2019/07/16 [15:28]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꾸러기들의 여름숲체험 프로그램” 운영

[IBN일등방송=김광식 기자] 광주 서구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꾸러기들의 여름숲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시 속 어린이들에게 자연을 주제로 숲과 더불어 살아가는 생명을 만나고 자연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체험프로그램은 풍암생활체육공원에서 숲산책을 시작으로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에서 나만의 나무 도감 만들기 등 실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오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5회 무료로 운영되는 체험은 어린이들이 자연의 가치와 생명의 소중함을 인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구에 거주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 저학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24일까지 서구청 공원녹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다양한 숲체험 활동을 통해 숲의 소중함을 느끼고, 친구들과 협력하며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병 도시 보성에서, 명량 이순신리더십 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