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
에꼴드 뮤직 ‘Music & You’ 음악 풍경
 
오현정 기자 기사입력  2019/06/14 [17:40]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에꼴드 뮤직 ‘Music& You’(대표 김찬경)가 인생의 긴 여정 속에서 음악과 함께 풍요로운 삶을 위해 ‘음악 풍경’을 준비했다.     © 오현정 기자

【iBN일등방송=오현정 기자】에꼴드 뮤직 ‘Music& You’(대표 김찬경)가 인생의 긴 여정 속에서 음악과 함께 풍요로운 삶을 위해 음악 풍경을 준비했다.

 

오는 76() 오후 7시 빛고을 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펼칠 이번 음악회는 에꼴드 뮤직이 주최하고 Music & You 주관으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이 후원한다.

 

이날 음악회는 에꼴드 플루트 앙상블과 피아노, 첼로, 바이올린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플릇은 전 광주시향 상임수석을 역임한 ()에꼴드 뮤직 이현경 대표가 기획 및 연주, 바이올린은 앙상블 ‘BASIC’의 리더인 권경락, 첼로는 아르스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체로 수석 박효은, 피아노는 미국 오리건 음대 박사 송민경이 함께한다.

 

연주곡으로는 탄식, 소녀와 나이팅 게일을 시작으로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 타이스의 명상곡, 몰도바, Within, You Raise ME Up, 하울의 움직이는 성, 피아졸라의 사계 중 봄, 리베르탱고 등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행복을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Music & You’ 김찬경 대표는 아이에서 청년으로 그리고 장년에서 중년으로 삶의 시간을 가득 채워 주는 음악은 우리들의 자화상이며 빛을 발하는 커다란 나무이기도 하다라면서 소소한 일상 같아 보이는 풍경에 음악가득 담아 선물로 준비하여 새롭게 시작되는 ‘Music & You’의 음악풍경 치유의 그늘로 초대 한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 남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