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정치/사회
[영상]국제로타리 3710지구 광주첨단로타리클럽 쌀 나눔 행사 가져
13일 첨단 거주 독거노인,母子가정,夫子가정, 소년·소녀가장, 장애인가정 등 10 세대 직접방문전달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2/12/14 [15:0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jb방송/시사뉴스25]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한 나눔 행사를 묵묵히 실천하는 단체가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국제로타리 3710지구 광주첨단로타리클럽(15대 회장 김명철)은 13일 오후 2시 광주시 광산구 첨단지구 거주하는 독거노인,母子가정,夫子가정,소년소녀가장,장애인가정 등 10 세대를 직접방문 이 지역에서 생산된 쌀 60kg를 전달했다.

2012쌀 나눔 행사는 첨단지역 어려운 가정의 추운 겨울 끼니적정이라도 덜어드리자는 취지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정기행사라고 한다.

클럽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쌀 나눔 행사는 첨단주민차치센터 사회복지계로부터 지원대상자를 추천받아, 클럽에서 직접 심사 10가구를 선정하고, 해당가정마다 회원이 직접 배달하는 방식을 택했다고 한다. 가구당 20kg 3 가마 씩, 총 30가마를 전달했고, 매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럽 회원들은 취재를 요청하는 취재진의 요청을 한사코 거절하였으나, 본 방송사의 나눔 기부문화 확산 취지를 받아들여 취재가 이루어졌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 서구, 운천호수 유등 눈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