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문화/연예
[일등방송] 제15회 충장축제개막..., '추억, 세대공감'
추억의 테마거리 인산인해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8/10/08 [15:00] ⓒ KJB i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강창우 기자】제15회 광주 동구 충장축제가 7일 거리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개막했습니다.

 

▲    축제때 마다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추억의 테마거리는 서석로 아시아문화전당 방면 인도를 중심으로 200m에 다양한 추억체험 테마공원으로 구성되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축제때 마다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추억의 테마거리는 서석로 아시아문화전당 방면 인도를 중심으로 200m에 다양한 추억체험 테마공원으로 구성되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지난 15년간 금남로와 충장로에 펼쳐진 충장축제의 역사를 되돌아 보며, 과거의 추억을 공유하며 시공간을 초월하는 시간을 갖게 했습니다.


특히 테마거리에서는 중장년층에겐 친숙한 느김을 주는 충장우체국, 충장오락실, 추억문방구,추억만화방, 추억의 사진관, 전파상, 추억의 차 포토존 등이 탐방객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편 당초 6일 개막 예정이었던 충장축제는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7일 개막해 시민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JB i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등방송-장강신문,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