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무안군, 회산백련지 야외 물놀이장 개장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운영
 
배만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12 [11:23] ⓒ KJB i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배만석 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고 쾌적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건전한 휴식 및 여가공간을 제공코자 무안연꽃축제가 열리는 일로읍 회산백련지 내 야외 물놀이장을 오는 13일 개장해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 무안군, 회산백련지 야외 물놀이장 개장    


군은 매년 3만 여명이 이용하는 물놀이장에 어린이풀, 유아풀, 파도풀을 비롯한 샤워실, 매점, 그늘쉼터 등 편의시설, 그늘막시설 등 부대시설을 확대하였으며 안전하고 깨끗한 수질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드넓은 회산백련지의 수려한 경관과 2016년 개장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시설의 오토캠핑장이 조성되어 가족단위, 단체모임 등 이용하기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어 올해 더욱 많은 인파가 찾을 것으로 보인다. 
 
물놀이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며, 이용요금은 성인 7천원, 청소년 및 어린이 6천원, 어르신 및 유아는 5천원이며 무안군민은 감면요금이 적용된다.
 
군 관계자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이라는 기치 아래 매일 주차관리, 쓰레기수거, 응급처치 지원 등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용객 안전 및 수질관리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물놀이장 이용에 대한 문의는 회산백련지(☏061-285-1323~4)나 홈페이지 (http://tour.muan.go.kr/lotus)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JB i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빅토리아 수련이 반겨주는 함평자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