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보성군, 차동호인 대상 관광명소 팸투어 실시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18/06/14 [14:16] ⓒ KJB i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차동호인 대상 관광명소 팸투어 실시
[일등방송=박종록 기자] 보성군은 지난 10일부터 3일간 영화·영상 제작 종사자 등으로 구성된 차 동호인 20여명을 대상으로 보성의 멋과 맛을 알리기 위한 관광명소 팸투어를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보성의 계단식 전통 차밭인 대한다원, 몽중산다원을 비롯해 한국차박물관, 비봉공룡공원, 득량역 추억의 거리, 제암산자연휴양림 등 보성의 매력이 가득한 주요 관광명소를 방문했다.

또한, 녹차 및 다양한 블렌딩 티를 시음하고 차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보성차의 전통적인 가치와 멋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팸투어 참가자 김모씨는 “차향 가득한 보성을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며, “보성은 차밭 이외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다양한 영화 촬영지와 영상 콘텐츠 장소로 높은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향후 영화·영상 제작 촬영지로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사전 협조체계를 구축했다”며, “아름답고 청정한 보성의 매력과 우수성을 널리 알려주시고 꾸준한 관심으로 함께해 달라”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JB i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빅토리아 수련이 반겨주는 함평자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