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보도자료
쾌적하고 청결한 공중화장실 만들기에 적극 나서
공중화장실 개보수 사업 추진
 
배만석 기자 기사입력  2018/01/12 [10:28] ⓒ KJB i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공산 화장실
[일등방송=배만석 기자]  신안군은 이용객의 위생상 편의와 복지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선착장, 공원, 등산로 등에 설치된 공중화장실을 개·보수 한다.

군은 오는 3월까지 군비 52백만원을 들여 지도 송도공중화장실 등 10개 읍면 공중화장실 17개소에 대해 노후 시설 도색, 방충망·변기 교체, 손 건조기 등 시설물 보수와 수리를 실시한다.

이를 위해 신안군은 관내 설치된 공중화장실 84개소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실시해 대상시설을 파악, 이용객들에게 깨끗한 신안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도록 귀성객과 관광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설 연휴 이전에 사업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으며, 경미한 사안에 대해서는 수시 보수를 실시한다.

그동안의 실적으로는 지난 2017년도 6개 읍면 공중화장실 10개소의 개·보수를 실시했고, 증도대교, 서소우이도, 송공산 등 3개소의 공중 화장실 신축을 완료했다.

앞으로도, 신안군은 쾌적하고 청결한 공중화장실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유지보수는 물론, 위생용품 수거함, 청소 표지판 등 편의용품을 대폭 확충하고, 이용객 증가 등 신규수요 충족을 위해 지도읍 전통시장과 신의면 삼도대교 등 공중화장실 2개소를 신축할 계획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JB i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진 3대 물놀이장 드디어 개장… 풍덩풍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