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정치/자치
서귀포 초기창업기업 전진기지 기대
서귀포시에 본사둔 넥스트챌린지, 중기부 초기창업주관기관 선정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0/03/18 [22:1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위성곤 의원, 청년들의 창업활성화 계기마련 되길

 

▲ 위성곤 의원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서귀포 스타트업베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넥스트챌린지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 주관기관에 선정되었다.


위성곤 국회의원은(서귀포시)에 따르면, 서귀포 스타트업베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넥스트챌린지가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 주관기관에 선정되어 초기창업기업의 산업안정화와 성장 지원사업을 시행하게 된다.


넥스트챌린지는 3년간 정부로부터 연간 23억원 내외의 예산을 지원받아 제주권의 창업 3년 이내 유망기업을 발굴해 창업아이템의 개발 기술 및 서비스 실증검증,투자연계,기술보호,멘토링 등 특화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위성곤 의원은 “이번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선정과정에서 서귀포시와 넥스트챌린지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서귀포 청년들의 창업지원과 창업 초기기업들의 안정적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정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